[품번리뷰]IPZ-809 모모노기 카나(Kana Momonogi) 아이돌 조교

품번

[IPZ-809] 調教されたアイドル 首絞め!お漏らし!連続スパンキング!過激すぎる調教姦! 桃乃木かな

조련된 아이돌 모모기니카나 조교

 

 

발매일 : 2016.8.16

 

출연 : 모모노기 카나

 

러닝타임 : 157분

 

 

그동안 연기력 논란이 심했던 모모노기 카나 작품 중에서 꾀나 괜찮은 작품을 찾은 것 같아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

 

 

아이돌 길들이기 느낌의 조교인데 연기력이 많이 나아진 느낌이었어요

모모노기 카나의 괜찮은 외모 때문에 봤었는데 연기력이 별로여서 그런지 금발 질리는 감이 있었는데

 

 

어떤 인터넷 방송에서는 레전드 급이라고 소개를 했었는데

요즘 원악에 괜찮은 배우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금방 하향세를 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연히 찾아본 이 작품에서는 그나마 예전에 비해서 많이 괜찮아졌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컨셉은 그냥 그랬지만 볼만했어요

 

 

 

모모기니 카나 IPZ-809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