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MU-384]매직 미러 호 해수욕장에서 찾은 여름 방학 동안 친구끼리 남녀가 맛사지 체험

품번/2018년 이전

매직 미러 호 해수욕장에서 찾은 여름 방학 동안 친구끼리 남녀가 맛사지 체험

사이토 미유 외 5명

 

 

 

품번호 : SDMU-384

발매일 : 2016-10-20

런타임 : 241분

제조사 : SOD Create

레이블 :Magic Mirror

 

 

매직미러 시리즈!!

배우들의 정보를 다 찾아보려 했지만 처음 나오는 배우의 이름만 간신히 알아냈네요

 

 

사이토 미유 2016년 데뷔해서 짧은 활동을 마치고 2017년 말 은퇴

 

 

큰 슴과 너무도 하얀 피부로 굉장히 매력있는 배우네요 은퇴를 했다는 것이 아쉽네요

 

 

내용인 즉 여름 방학 동안에 친구들끼리 해수욕장을 찾았는데 서로 마사지 체험을 한다는 이야기?

 

 

SDMU 매직 미러호 시리즈는 처음에 리얼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연기라는 거였다는 것에

충격을 받아서 한동안 찾지 않았던 시리즈네요

 

 

요즘에는 나름 아마추어 배우들 중에서 유망주들을 보는 재미로 한번씩 보고 있어요

 

 

두번째 친구

 

 

세번째 친구

 

 

네번째 친구

 

 

이 양치해야지

 

 

다섯번째 친구 작고 아담하지만 강력하네요

 

 

이 배우 프로필을 찾고 싶은데 아시는 분들은 뎃글로 부탁드려요

 

 

마지막 여섯번째